**미스트롯4**가 연일 압도적인 화력을 과시하며 대한민국 예능계를 장악하고 있다.
최고 시청률 14%를 돌파한 ‘미스트롯4’는 6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전 채널 주간 예능,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흥행 질주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단 한 번의 패배로 탈락이 결정되는 ‘지옥의 데스매치’는 참가자들의 간절함과 실력을 극대화하며 안방에 전율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본방송에서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무대와 뒷이야기를 담은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오는 1월 27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김용빈 마스터의 눈물 어린 순간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트롯4’ 최연장자 참가자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발에 높은 굽의 하이힐을 신고 무대에 오른 그는 73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당당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다. 자신보다 어린 참가자들과의 경쟁에 대해 “자신 있다. 열심히 연습했다”며 흔들림 없는 각오를 밝힌 그의 무대에 마스터들은 “정말 멋있다”며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김용빈 마스터는 두 손을 꼭 모은 채 무대를 지켜보다 끝내 눈시울을 붉힌다. 무대가 끝난 후 그는 “할머니 생각이 나서 감정이 북받쳤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고, 그의 심사평에 다른 마스터들 역시 깊이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김용빈을 울컥하게 만든 이 무대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을 통해 공개된다.
또 다른 화제의 주인공은 32년 차 배우 **이현경**이다. 시청률 64.8%라는 기록을 남긴 작품의 주역이기도 한 이현경은 ‘미스트롯4’를 통해 트롯에 도전장을 내민다. 54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 그는 이번 무대를 위해 남편인 뮤지컬 배우 **민영기**에게 직접 레슨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현경은 “노래를 가르쳐준다고 해서 결혼했는데…”라며 부부의 숨겨진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마스터 오디션 도중 예상치 못한 긴급 상황을 맞닥뜨리며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웃음과 눈물, 그리고 본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짜 이야기를 담은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은 1월 27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비즈데일리 장경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