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트롯4**의 인기가 정점을 찍고 있다. 본 방송은 최고 시청률 **14.8%**를 기록하며 5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목요 예능·주간 예능 시청률 1위를 석권했고, 2026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까지 차지하며 명실상부 ‘트롯 명가’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매주 화요일 밤 방송되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역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월 20일 방송되는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마스터 **손빈아**를 당황하게 만든 충격적인 장면이 공개된다. 한 참가자가 “손빈아 오빠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오빠가 저 책임지세요”라는 돌발 발언을 던진 것. 예상치 못한 상황에 현장은 순식간에 술렁였고, 손빈아와 함께 미스터트롯3 TOP7으로 활동 중인 **춘길**은 “무슨 사고 쳤어?”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손빈아는 참가자와의 인연을 조심스럽게 떠올리다, 돌연 무대를 향해 달려가 참가자를 꼭 안아주는 파격적인 행동을 보였다. 심사석을 벗어나 무대로 질주한 손빈아의 모습에 마스터단과 현장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책임지라”고 외친 참가자의 정체와, 손빈아가 포옹을 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다른 화제의 무대도 공개된다. 유명 유튜버 출신 참가자가 등장해 오디션장을 발칵 뒤집은 것. 무대 시작 전부터 범상치 않은 행동으로 시선을 끈 그는 노래가 시작되자 상상을 뛰어넘는 콘셉트와 임팩트로 마스터들을 집단 멘붕에 빠뜨린다. 이에 **장민호**와 **박세리**는 “구독자다!”라며 뜻밖의 팬 인증을 하기도 했다.
특히 이경규 마스터는 “이해가 안 된다. 왜 저럴까?”라며 날 선 심사평을 남긴 것으로 전해져, 역대 ‘미스트롯’·‘미스터트롯’ 시리즈에서도 전례 없던 파격 무대의 실체에 관심이 쏠린다.
손빈아의 돌발 포옹 사건과 충격적인 유튜버 참가자의 정체는 **1월 20일(화)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롯 오디션의 재미는 노래를 넘어 예측 불가한 인간 드라마에 있다. ‘미공개 스페셜’은 그 진짜 얼굴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무대다.
[비즈데일리 장경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