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규 예능 아니 근데 진짜!(이하 ‘아근진’)가 오는 2월 2일(월)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아근진’은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가 MC로 나서 다양한 세계관 속 캐릭터로 변신해 토크를 펼치는 신개념 캐릭터 토크 예능이다. 매회 파격적인 콘셉트와 상황극을 통해 기존 토크쇼의 공식을 과감히 깨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첫 회 선공개 영상에는 교도소에 수감된 4MC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감방 내 서열 1위로 군림한 이수지의 지시에 따라 탁재훈과 이상민이 다리를 주무르는 장면이 공개되며, 시작부터 강렬한 웃음을 예고했다.
이날 방송에는 ‘아근진’ 첫 게스트로 **추성훈**이 등장해 파격 행보를 펼친다. 죄수복 차림으로 독방에 누워 있던 추성훈은 등장부터 압도적인 포스를 풍기며 감옥 서열 1위 이수지와 묘한 신경전을 벌여 분위기를 달궜다. 그러나 그의 수감 사유가 ‘상습 노출 혐의’로 밝혀지며 현장은 순식간에 웃음바다가 된다.
뿐만 아니라 과거 19금 수위의 누드집 사진까지 공개돼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추성훈은 “가볍게 찍은 거다. 평소 팬티 안 입는 거랑 비슷하다”는 폭탄 발언을 던져 MC들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더해 추성훈은 아내 **야노 시호**에게 ‘남사친’이 있어도 괜찮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남사친이 있어야 아내도 즐겁지 않겠냐”며 대인배 면모를 드러냈지만, 정작 자신에게도 친한 ‘여사친’이 많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MC들의 거센 원성을 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파격적인 세계관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예고한 SBS 신개념 캐릭터 토크 예능 ‘아근진’은 오는 2월 2일(월)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비즈데일리 장경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