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DAY PROJECT 애니가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의 MC로 합류하며 연말 무대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오는 31일(수) 방송되는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ALLDAY PROJECT 애니의 MC 도전 소감이 담긴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데이 멋’을 키워드로 내세운 이번 가요대제전과 애니의 만남은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애니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MC에 나서는 설렘을 전하며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솔직하면서도 당당한 그녀의 메시지는 이번 가요대제전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인다.
애니는 또 “‘멋’은 다른 말로 오라(Aura)라고 생각한다”며 자신만의 해석을 전했다. 개인 포스터 속 애니는 허리에 손을 얹고 정면을 바라보는 포즈로 독보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으로 ‘멋’을 해석한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아티스트마다 정의한 ‘멋’이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펼쳐지며, ‘2025 MBC 가요대제전 멋’만의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MBC 가요대제전’은 지난 20년간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해온 대표 연말 음악 축제로, 올해는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화려한 연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3년 연속 MC로 활약 중인 민호, 첫 MC 도전에 나선 ALLDAY PROJECT 애니, 그리고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황민현까지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낼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은 12월 31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연말 무대의 ‘멋’을 새롭게 정의할 얼굴로 애니가 나섰다. 신선한 에너지와 개성이 어우러진 이번 가요대제전이 또 하나의 명장면을 남길지 기대된다.
[비즈데일리 장경선 기자]













